안녕하세요. 빛홈입니다.주문 후 배송 받으신 빛홈의 제품들은 국내에서 자체제작을 통해 한 제품 하나하나가 정성들여 제작된 후 여러단계의 유통과정을 거치지않고 제작 직후 가장 깨끗한 컨디션으로 고객님께 전달된 것 입니다.빛홈의 램프를 조금 더 오랫동안 아름답게 사용하실 수 있는 케어방법을 안내드립니다.저희는 배송 전 직접 본사 검수를 통해 자사 관리 기준에 적합한 제품들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공정이 많습니다. 따라서 몇 미리의 기스나 요철, 점과 같은 티끌 등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.오프라인에서 유통 중인 메탈 소재의 여러 소품들과 비교해 보신다면 저희 제품들은 매끈한 표면 마감과 컬러 및 광택 표현에 있어서 상당한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비교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.처음에 받았을 때처럼 광택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 아래의 관리법을 참고해주시면 훨씬 좋은 컨디션으로 오래도록 사용 가능합니다. 1.표면에 쌓인 먼지는 부드러운 더스터(천연모 먼지털이와 같은) 로 부드럽게 자주 털어주세요.2.메탈소재에 젖은 걸레나 물티슈의 사용은 금물, 얼룩 및 부식의 원인이 됩니다. 3.주변에서 화장품,방향제 등의 스프레이 사용을 금해주세요. 가습기의 분무 노즐을 멀리 해주시는 것도 필요합니다.표면에 수분, 오일 등이 내려앉아 역시 화학반응에 의한 얼룩 및 부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4.손지문 등이 생겼을때는 되도록 바로 닦아주세요. 안경닦는 천 등 부드러운 원단을 이용하세요.5.패브릭 쉐이드의 경우에도 오래 사용하면 자외선에 의한 원단 변색이나 얼룩 등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.자주 먼지를 털어주시고, 직사광선을 피해 두시면 자연광에 의한 변색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. 6.패브릭 쉐이드는 실내 습도에 따라 접착면 들뜸이 생길 수 있으나 , 간단하게 다용도접착제 이용하여 셀프리페어 가능합니다.패브릭쉐이드의 경우 변색이나 헤짐이 심해졌다면 몇 년 주기로 추가구매로 교체하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그 때 컬러, 디자인 등을 바꿔 구입하면 새 제품을 사용하는 듯한 기분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. 7.메탈의 경우 사용하시면서 손상이 있으시다면 처음과 같은 느낌은 조금 어렵더라도 재도금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(유상서비스로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 제품 구조의 이상, 전원 공급 불량, 전선 불량 등 제품의 결함으로 인한 경우 1년간 무상수리가능하며,그 외 사용상 생기는 제품의 변화 (주로 수분이나 오일 등으로 인한) 얼룩, 변색, 부식 등의 현상 또는 물리적인 상황으로 인한 제품 파손 등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는 부분은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.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070-5123-5289 로 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물건을 소장할 때 고민해서 곁에 들이고 오래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.빛홈의 램프도 누군가에게 가서 오랜 시간 그러한 즐거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아름다운 제품을 소유하는 것도 즐겁지만, 그 아름다움을 오래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관리하는 과정의 즐거움도 잊지말기로 해요 :-) 감사합니다 !